Wow Lee min ho _ The Legend of blue sea '푸른 바다의 전설' 이민호가 폭풍 눈물을 흘리며 아버지를 보내는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Wow Lee min ho _ The Legend of blue sea '푸른 바다의 전설' 이민호가 폭풍 눈물을 흘리며 아버지를 보내는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푸른 바다의 전설' 이민호가 폭풍 눈물을 흘리며 아버지를 보내는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17일 SBS 수목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 측은 이번 주 18-19회 방송을 앞두고 짠내 폴폴 나는 부자(父子) 허준재(이민호 분)-허일중(최정우 분)의 시간들을 되짚어보는 명장면 스틸컷을 공개했다.

어릴 적 준재는 자신과 이별한 어머니 모유란(나영희 분)을 찾기 위해 집을 나왔고 자연스레 아버지와 멀어졌다. 아버지를 원망하고 어머니 찾기에 갖은 노력을 기울이며 살아가던 준재가 아버지를 마주한 것은 남부장(박지일 분)이 입원해 있는 병원. 준재는 나약해진 아버지의 모습에 신경이 쓰였으나 좀처럼 마음의 벽이 허물어지지 못했고, 아버지가 처한 상황을 전혀 몰랐었기에 그저 냉랭한 아들일 뿐이었다. 아버지를 다시 만난 것에 기뻤으나 선뜻 다가가지 못했고 이는 아버지 역시 마찬가지였다.

그러던 두 사람이 다시 만난 건 상황이 한참 악화된 이후였다. 준재는 새어머니인 강서희(황신혜 분)가 심상치 않은 인물이라고 판단, 자신의 집을 털게 됐다. 그리고 2층의 작고 어두운 방 안에서 외로이, 홀로 있는 아버지를 발견하게 된 것. 아버지의 눈이 흐릿해진 것에 대해 분노한 준재는 이 모든 일을 꾸민 사람이 정황상 서희라고 말했지만 허회장은 사기꾼인 아들의 말을 듣지 못하고 자신의 생각만 강요했다. 그리고 두 사람은 그날을 마지막으로 더는 볼 수 없는, 더는 이야기를 나눌 수 없는 사이가 돼버렸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민호는 준재의 안타까운 심경을 100% 이상 이해하며 연기를 하는 등 완전히 준재에 몰입, 준재앓이 중인 상황. 이민호는 한없이 작아진 아버지의 모습을 보며 화를 내면서도, 아들로서의 안타까움과 미안한 마음을 동시에 드러내며 짠내 폴폴 나는 부자 관계를 자연스럽게 만들어낸 것.

또한 이민호는 흰 천에 덮인 채 집에서 나오는 시신이 된 아버지를 보며 오열, 폭풍 눈물과 함께 "아빠.. 미안해.."를 외치며 아버지를 한없이 따르고 좋아한 기억 속의 어린 준재로 돌아가는 등 완벽한 감정이입을 보여준 것. 이민호는 아버지를 지키지 못한 자식의 마음을 오열로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고, 끝끝내 화해를 하지 못한 채 아버지를 보내야만 하는 현실을 100% 이상 연기해내며 준재와 혼연일체 된 모습으로 연기 내공 포텐을 터뜨렸다는 평가다.



GOT7,AILEE,BTS- BANGTAN BOYS,B.E.G- BROWN EYED GIRLS,MYNAME(마이네임),GOT7(갓세븐),BTS(방탄소년단),Brown Eyed Girls(브라운아이드걸스),ailee(에일리),AOA,에이오에이,에오에,아오아,FNC,에펜씨,맴,익스큐즈 미,Excuse Me,뮤비,mv,aoa,엔젤스노크,ANGEL'S KNOCK,설현,초아,지민,혜정,유나,민아,찬미,SEOL HYUN,CHOA,JIMIN,HYE JEONG,YUNA,MINA,CHAN MI,용감한 형제,lee min ho,web-drama,top korean news,legend of the blue sea,이민호,lee min ho and suzy,my everything,park shin hye,city hunter,sandara park,park min young,heirs
    Blogger Comment
    Facebook Comment

0 komentar:

Posting Komentar

 
Copyright © 2013. Kpop Trends - All Rights Reserved
Template Created by ThemeXpose | Published By Gooyaabi Templates